• 대학창의발명대회
사업공고 전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b>제5회 전국대학발명 경진대회 온라인 접수시 주의사항</b>
사업기간
~
기타
작성자 한진환 등록일 2006-05-17 조회수 13962
                                                

제5회 전국대학발명 경진대회 온라인 접수시 주의사항


1. 먼저 사업공지사항에 올라와 있는 신청안내문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 신청서 작성방법

 o 홈페이지 로그인 후 참여마당> 통합민원> 대학발명경진대회>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o 신청서를 작성하신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완료입니다.

 o 접수완료 후 반드시 발명내용서 작성 버튼를 클릭하여 발명내용서를 작성합니다.

 o 발명내용서는 각 항목당 2,000자가 넘지 않게 내용서를 작성합니다.

 o 도면(사진)은 첨부파일를 다운로드하여 파일을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합니다.

 o 발명내용서 작성이 완료되면 신청서와 발명내용서, 도면을 출력합니다.

 o 신청서는 화면 출력하시면 되고, 발명내용서는 출력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o 출력한 신청서, 발명내용서를 도면사진, 대학(교)재학증명서와 함께 우편이나 방문 접수하시야 접수완료가 됩니다.

 o 마감일에 늦지않게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내용의 수정

 o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 에서 접수마감일(6월15일)까지 언제든지 수정가능합니다.

 o 신청서 수정은 수정사항을 입력후 하단의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수정 완료됩니다.

 o 발명내용서 수정은 수정사항 입력후 하단의 수정버튼을 클릭하면 수정 완료됩니다.


4. 마감일에 임박해서 접수혼란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회원가입후 접수해주십시요.

 : 미리 회원가입과 가접수를 하신후 My Page 에서 수정보완하시는 방법이 안전하십니다.


제5회 전국대학발명경진대회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는 학생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처음으로 시행되는 온라인 접수가 서툴러 오히려 번거롭게 느껴지실 수 있으나 좀더 나은 대회운영과 발전을 위해 적극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접수 시스템은 접수내용 오류방지 및 본인의 접수과정과 심사결과 등을 실시간 확인 가능하며,  추후 발명대회 참가 데이터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공고 전체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대학발명경진대회 신청서 재작성시 오류 발생
이전글 다음글 제5회 전국대학발명 경진대회 사업공고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이정민 [휴직 및 파견] ㆍ전화문의: 02-3459-2813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