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창의발명대회
사업문의 전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온라인 설명회 신청, 수료증, 최종 아이디어 ,요악서, 자유부문 양식 질문 입니다.
작성자 이정욱 등록일 2019-04-12 조회수 2329
1. 온라인 신청을 안하게 되면 대회신청(자유부문)을 해도 접수가 안돼나요?
2. 온라인 신청을 한다면 수료증을 출력해야 하는지 아니면 어딘가 제출을 하나요?
3. 제출 부문에 최종아이디어 부문에는 아이디어 스케치 한것만 넣나요? 아니면 재학증명서(스캔본), 지도교수 확인서도 같이 넣나요?
4. 요약서는 아이디어를 글로 표현한 양식만 넣는 건가요?
5. 선행기술조사 검색식작성 총 1.000검색? 죄송한데 양식이 너무 짧아서 이해를 못하겠어요 ㅠㅜ 어떤 식으로 작성해야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사업문의 전체 의 답글 내용
처리상태 완료
답변자 관리자 답변일 2019-04-12
1. 온라인 신청을 안하게 되면 대회신청(자유부문)을 해도 접수가 안돼나요? 
 - 온라인 신청을 안해도 대회 신청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2. 온라인 신청을 한다면 수료증을 출력해야 하는지 아니면 어딘가 제출을 하나요? 
 - 수강만 하시면 됩니다. 
3. 제출 부문에 최종아이디어 부문에는 아이디어 스케치 한것만 넣나요? 아니면 재학증명서(스캔본), 지도교수 확인서도 같이 넣나요? 
 - ZIP 파일로 아이디어와 재학증명성, 지도교수확인서 모두 제출 바랍니다.
4. 요약서는 아이디어를 글로 표현한 양식만 넣는 건가요? 
 - 아이디어는 그림 및 이미지 파일도 함께 서면으로 표현하여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5. 선행기술조사 검색식작성 총 1.000검색? 죄송한데 양식이 너무 짧아서 이해를 못하겠어요 ㅠㅜ 어떤 식으로 작성해야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 각 작성 항목에 맞게 선행기술조사, 기존 기술에 대한 조사 분석등을 하여, 본인 아이디어에 대한 신규성 내용과, 진보성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사업문의 전체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특허강의 문의
이전글 다음글 과정 학기 적는 란에 대하여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이정민 [휴직 및 파견] ㆍ전화문의: 02-3459-2813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