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별 문의
사업문의 전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답변
분류
작성자 백상운 등록일 2004-11-10 조회수 3867
안녕하세요. 준희님 답변이 늦었습니다. 대학생이라는 신분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으로 첫째, 준희님의 학교에 대학생발명연합회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요. 그럼 발명관련 팁을 알수 있고 계속적인 발명의 관심으로 발명가의 꿈을 키울수 있으리라 봅니다. 또다른 하나는 대학생발명경진대회를 참가하여 입상을 하는 것입니다. 입상 한다고 특허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경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들째, 상업적인 목적으로 아이디어를 가지고 발명품으로 발명품으로 가지고 특허등록까지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정말 그 상품이 독창적이고, 고도화한, 산업상 이용가치가 있다면 먼저 특허출원을 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요. 특허 출원을 하기 위해서는 변리사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초보자에건 내용이나 법적인 구문이 많아서 생소하니깐요. 또한 비용을 생각하셔야합니다. 특허관련 더 자세한 문의는 특허청 콜센터로 연락해 보세요.(1544-8080) 참고로 현재 우리회에서는 특허(특허출원 이후~)에 관한 자금 지원 및 기술 거래, 전시행사, 교육 및 연구 등 발명진흥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좋은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사업문의 전체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사업안내
이전글 다음글 [답변] 이쪽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권용준 [경영지원실] ㆍ전화문의: 02-3459-2875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