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식재산 스타트업 경진대회
사업문의 전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신청서 서류를 다 제출했는데, 빠진게 있는지 체크중이죠? 그리고 알바나 직업을 하고 있어도 되나요? 언제 언제 참여해야 하나요?
작성자 최도연 등록일 2023-05-31 조회수 1331
신청서 다 냈어요, 혹시 서류 누락된거 있으면 바로 연락주세요.
그리고 알바나 직업을 구하고 있어도 될까요? 알바나 직업을 하고 있어야 제품 제작할 비용을 마련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예비심사 통과되면, 특허 PCT지원은 안되죠? 상금을 타야지원이 되나요??
알바나 직업을 하는 도중에 발표나 참가일정이 잡히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사에 미리 몇일 전에 말하고 그만 두거나 휴가를 얻어야하는데, 알바나 직업을 어느정도 해서 자금을 마련해야 하거든요. 창업대회준비하는게 쉽지만은 안잖아요. 직접 시제품 제작비도 마련해야 하고.. 저의 한달 생활비도 꾸준히 모아둬야하고요. 선행기술조사기간동안 제 특허출원을 10월 13일전에 PCT 국제출원할지 여부를 알아야하거든요. 이게 가능성이 있다면, 꼭 PCT 국제출원을 아버지께 허락받고 싶은데, 종래에 똑같은 기술이 없어야 하거든요. 등록가능성이 있다면, 꼭 PCT출원하고 싶어요. PCT출원은 지원받을 방법이 없지요? 아니면 나중에 상금을 타게 되면 후속지원도 가능할까요? 제가 낸 PCT출원비용을 다시 보전받는 방법이나 지원금을 주거나 하는 방향이요. 꼭 저만의 특허를 가지고 싶어요!
사업문의 전체 의 답글 내용
처리상태 완료
답변자 김관영 답변일 2023-06-05
안녕하세요 지식재산 스타트업 경진대회 담당자 입니다.
방금 전화 드려 상세히 설명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문의 전체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2024 지식재산 스타트업 경진대회 지원은 언제부터 지원가능하며, 언제까지 지원해야 하나요?
이전글 다음글 사업신청 하고싶어요.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김관영 [지식재산사업화실] ㆍ전화문의: 02-3459-2928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