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 한국발명진흥회 KIPA 입찰공고를 안내합니다.

입찰공고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APEC 회원국의 중소기업 IP 비즈니스 역량 제고를 위한 지원정책 가이드북 개발·보급
작성자 이상욱 등록일 2016-05-09 조회수 3180

◐ 한국발명진흥회 입찰공고 제2016-67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 요 기 관 : 한국발명진흥회
▣ 계 약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품 명 : APEC 회원국의 중소기업 IP 비즈니스 역량 제고를 위한 지원정책 가이드북 개발·보급
▣ 수 량 : 1식
▣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
▣ 용 역 비 : 일금 일억육천이백만원(162,000,000원, 부가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제출일시 : 2016. 5. 23(월) 14:00 (시간엄수)
             입찰서류 및 제안서 (기술 제안서) 제출일 (일괄 직접접수)
             - 장 소 : 한국지식재산센터 2층 회의실10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해 진행되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된 시간까지 입실하지 못할 경우 제안서 접수 불가!

2. 주요 공지사항
 -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소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일 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2.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6.  5. 9. 22:00
▣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16.  5. 23. 10:00 

◐ 입 찰 참 가 자 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절차를 거쳐 계약함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름)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사업자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 불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이며, (사업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종합 평가결과 최고득점자) 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 배점한도(100%) : 사업제안서(80%) + 가격입찰서(20%)

3. 세부사항
 - 용역명:APEC 회원국의 중소기업 IP 비즈니스 역량 제고를 위한 지원정책 가이드북 개발․보급
 - 용역수행기간 : 계약일로부터 12월 9일

4. 가격제안서 제출:전자입찰
 -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6.  5. 9. 22:00
 -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16.  5. 23. 10:00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입찰마감일 1일 전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대표자 및 위임받은 자가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평가 (기술 심사)
 - 일시 및 장소 : 2016년 5월 예정 ※ 심사회의 시간 및 장소는 접수 마감 후 개별 통보 예정
  (한국발명진흥회 지식재산경영지원실 이태한 팀장 ☎ 02-3459-2937, 김유헌 과장 ☎ 02-3459-2949)

6. ① 제안서 및 서류 제출
- 일 시 : 2016. 5. 23. 14:00 (시간엄수)
- 장 소 : 한국지식재산센터 2층 회의실10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일괄제출 (직접 제출)
   ② 제출서류 리스트 : 첨부 공고문 참조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 (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참가신청
  ①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②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자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 전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공고의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체결시 적격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용역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작성시(제출서류 포함) 자사의 기준에서 작성 금지
* 제안서(제출서류 포함)는 객관적인 기준에 입각하여 작성 필수
* 제안서(제출서류 포함)의 모호한 부분은 반드시 담당자 문의 후 작성
* 서류 제출 당일, 응찰 시 서류 수정 불가

※ 문의사항
 - 입찰(서류)관련 : 한국발명진흥회 총무부 이상욱 계장 02-3459-2715
 - 제안(과업)관련 : 한국발명진흥회 지식재산경영지원실 이태한 팀장, 김유헌 과장, 02-3459-2937/2949

입찰공고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재공고) 2016년 지식재산 사업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이전글 다음글 RIPC 통합관리 시스템 3.0 유지보수 사업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명연주 [경영지원실] ㆍ전화문의: 02-3459-2714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